퇴근합니다. 불금 시작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퇴근합니다. 불금 시작

20 5 0

이제 퇴근하네유..


불금 시작입니다.


오늘은 약속이 있어서 한잔 걸칠 것 같은데,

2차 3차는 되도록 자제할까 합니다.


쩐이 없어요.ㅠㅠ

1치 간단히 빨고 드가겠습니다.


즐거운 저녁들 되세유

20 Comments
05.08 18:52  
수고하셧어요 맛저하세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438 Lucky Point!

(작성자) 05.08 19:06  
[@에볼깨기] 맛저베리몬스 ㅅㅅㅅ
05.08 18:54  
불금되자요
(작성자) 05.08 19:07  
[@블랙스완] 불끄미스 ..
05.08 19:03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 05.08 19:08  
[@반복] 수고베리몬스 ㅅㅅ
05.08 19:06  
맛나게 드세요
(작성자) 05.08 19:09  
[@김신] 맛저베리몬스 ㅅㅅㅅ
05.08 19:09  
즐거운주말되세요 ~~^^
(작성자) 05.08 19:11  
[@김신] 주말 스타트임돠 ㅅㅅㅅㅅ
05.08 19:27  
즐불금 입니다!
(작성자) 05.09 21:35  
[@백일홍] 주말 스타트임돠 ㅅㅅㅅㅅ
05.08 19:31  
불금 가자요
(작성자) 05.09 21:38  
[@피슉] 주말 스타트임돠 ㅅㅅㅅㅅ
05.08 19:36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 05.09 21:47  
[@앞집구구] 주말 스타트임돠 ㅅㅅㅅㅅ
05.08 20:24  
불금 입니다! ㅅㅅㅅㅅ

Congratulation! You win the 942 Lucky Point!

(작성자) 05.09 21:48  
[@똘비] 주말 스타트임돠 ㅅㅅㅅㅅ
05.08 23:49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 05.09 21:48  
[@로미로미] 주말 스타트임돠 ㅅㅅㅅㅅ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