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월드컵

13 3 0


 아르헨티나 오스트리아
경기 다들 어떻게 보시나요?
당연 아르헨티나 승이겠지만..

13 Comments
4시간전  
아르헨티나용
(작성자) 4시간전  
[@이경영] 아헨티나 마핸 옵 가능성잇나요ㅎ
4시간전  
안전?하게 1.5 옵 갓어요
(작성자) 3시간전  
[@112ddy] 1.5옵이 전없네요ㅠ안전하긴하네요
3시간전  
저는 오스트리아 플핸이요.
(작성자) 3시간전  
[@S클래스천문] 오스트리아 플핸 몇보시나요
2시간전  
[@가로수길] +1.5요 안전하게는 +2.0
3시간전  
어렵습니다 ㄷㄷ
2시간전  
아르헨티나가 이길거 같아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170 Lucky Point!

2시간전  
아르헨티나겠죠
2시간전  
메시 또 헤트트릭 할수도 ㄷ 마핸봅니다
2시간전  
메시 가야죠

Congratulation! You win the 109 Lucky Point!

2시간전  
메시갑니당 ㅎ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