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럼비아는 머하누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콜럼비아는 머하누

3 2 0


 후반전도 20분쯤 뿐이 안남았는데 골이없네

콜롬 에콰 두 국가 참 노답이네요.

진짜 답답 합니다

3 Comments
2시간전  
고구마100개너여
(작성자) 1시간전  
[@Noom] 겨우이김요. 1 : 0
11분전  
개뽀록승 ㄷ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