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야는 롯데랑 키움 반대 박고 시작하면 되나요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국야는 롯데랑 키움 반대 박고 시작하면 되나요

5 3 0


 안우진이라 이길줄알앗더니 기아빠따좋네요

5 Comments
2시간전  
키움은 진짜... 바닥 깔아주는 팀이 되었네요
2시간전  
건승하십셔
1시간전  
키움은 답이없음
24분전  
롯데7연승인데요 ㄷㄷ
3분전  
망팀...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