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7연승 ㄷㄷㄷ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롯데 7연승 ㄷㄷㄷ

6 3 0

연패가 더 어울리는 팀인데 왠 연승이래


봄인가 더운거보면 여름인데.....


낙동강 더비라 별 의미는 없지만서도


7연승에 또 얼마나 뜬구름을 잡을지 ㅋㅋㅋㅋ

 

6 Comments
06.24 22:26  
소름 ㄷㄷ
(작성자) 06.24 22:28  
[@반복] 대 소 름
06.24 22:31  
이러고 또 7연패각 ㅋㅋ
06.24 22:47  
7연승ㄷㄷ
06.24 22:57  
롯데가 대단하네요 ㄷㄷ
06.24 23:37  
갑자기 잘하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