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전반전은 진짜 별로네요.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단 전반전은 진짜 별로네요.

4 2 0


일단 전반전은 진짜 별로네요.

 

저희가 터키랑 다를 바가 없을 정도로 못하네요 ㄷㄷ

 

4 Comments
2시간전  
답답쓰
1시간전  
걍 탈락했르면 어우 눈썩는다요
1시간전  
등신들이라여
1시간전  
걍 탈락. 32강 올라가도 탈라쿠 ㅅㅅ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