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1 1 0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32개국이면 2포트도 안돼
48개국이라 더 쉬워진 월드컵
다른조랑 비교하면 
가깝게 일본과 비교하면 
우리조는
개 꿀 조라고 생각드는 편인데
 
주관적으로
유로파 선수들 1~2명밖에 없는 남아공 상대로
1:0 석패 ㅋㅋㅋㅋㅋㅋ
 
우위를 가졌던건 볼 점유율뿐...
 
승점 3점을 따거나 가두리를 해도 모자랄 판국에
1골 쳐먹고 졌다?ㅋㅋㅋ
 
어찌저찌해서 8/12개국에 들어가서 32강에 올라간다해도 ㅋㅋㅋ
 
바로 짐싸고 개망신 당하면서 인천공항은 무슨 그냥 헤엄쳐서 돌아와야할듯 ㅋㅋㅋㅋㅋ

1 Comments
2시간전  
등신들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