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는 아마도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하이닉스는 아마도

5 2 0


 500~1000만원 갈거같네요

느낌이 비트코인 느낌임 ㅋㅋㅋ

5 Comments
2시간전  
엄청나네ㄷㄷ
2시간전  
진작에 살껄 ㄷ
2시간전  
진작애 ㅠㅠㅠ

Congratulation! You win the 410 Lucky Point!

2시간전  
진짜 끝물입니다.
1시간전  
대단합니다 ㄷㄷ

Congratulation! You win the 345 Lucky Point!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