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모기진짜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올해모기진짜

6 4 0


 모기진짜 너무많은데 잠깐밖에 서있었는데

모기3방물림 2마리죽였는데도 피 ㅈ나게빨아가네

퀴벌이랑 모기 좀 없어지면 안돼나 정말루???

매년 여름가을마다 ㅇ질알이노.

6 Comments
06.25 21:38  
모기조심
06.25 22:01  
모기패치 붙히시져!
(작성자) 06.25 22:03  
[@백일홍] 모기패치라는것도 있나요? 쿠팡 검색해보니 따로 없는거같은데 ㅠ
06.25 22:36  
모기소름
06.25 22:41  
모기극혐쓰 ㄷ
06.25 22:42  
모기 다 죽여버리자요ㄷㄷ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