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점점 32강에서 멀어가네요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한국은 점점 32강에서 멀어가네요

6 2 0


한국은 점점 32강에서 멀어가네요

 일본도 2점차 이상으로 못이길거 같구 ㄷㄷ
독일은 에콰도르한테 이미 졌으니... 대표팀 귀국 준비해야겠네요 ㅋㅋ
 

6 Comments
2시간전  
개명보ㅋㅋ
(작성자) 49분전  
[@Noom] 끔찍한 감독이에요
2시간전  
걍 떨어지길
(작성자) 49분전  
[@블랙스완] 32강 가서 한 10대0으로 발려줬으면 ㅠㅠ
36분전  
32강 ㅋㅋㅋ 근데 에콰 개눔.. 저번에는 개 답답하더니 ㅜㅜㅋ
12분전  
답도없네요ㄷ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