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일본 한국 안도와주네. ㅎㅎ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호주 일본 한국 안도와주네. ㅎㅎ

4 2 0


 호주 비기는게 최악인데 ㅋㅋ진짜 그냥

짐싸자 한국ㅋㅋㅋㅋ

원래보다 진출하기 쉽게 만들어놨드만

황금세대가지고 최악의 축협과 감독ㅅ끼때문에

48개국중 32강도 못가게 돼것네 ㅋㅋㅋ

니네가 무슨 월드컵 이냐

4 Comments
2시간전  
환장합니다 ㅠ 에휴~
2시간전  
진짜 떨어질듯 ㅋㅋㅋ
1시간전  
ㅋㅋㅋㅋㅋㅋㅋㅋ 탈락일듯
47분전  
걸어서 귀국하자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