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흐덥네용ㄷㄷ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넘흐덥네용ㄷㄷ

8 6 0
넘흐덥네용ㄷㄷ


 
에어컨 틀고있음 춥고
 
끄면 덥고 선풍기 돌리면 손님이 덥다해고
 
아놔 냉방병 걸리겠네욧 ㄷㄷ
 
여름징쨔 싫다욧!!!

8 Comments
1시간전  
고생하셨어요
47분전  
날씨 ㄷㄷㄷ
24분전  
에어컨풀이야 ㄷ

Congratulation! You win the 506 Lucky Point!

21분전  
덥네요 ㄷㄷ
21분전  
살스신자
19분전  
덥습니다 ㅠㅠ
12분전  
여름 진짜 싫습니다
2분전  
쪄요. ㄷㄷ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