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뉴월 감기는 개도 안 걸린다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오뉴월 감기는 개도 안 걸린다

7 4 0

그걸

제가 걸려버렸네요

날씨가 더운 여름철에 감기에 걸리는 것은 건강 관리나 몸가짐을 제대로 못 한 탓이라는 뜻.....이라는데

 

다들 몸관리 필수로 하자구요.

7 Comments
05.09 20:26  
건강이최곱니다요~~
(작성자) 05.09 22:45  
[@김신] 진심 건강이 최고네요
05.09 20:28  
감조하세요
(작성자) 05.09 22:47  
[@똘비] 진심 건강이 최고네요
05.09 22:14  
감조하자요
(작성자) 05.09 22:47  
[@블랙스완] 감조스베릿 ㅅ
05.10 19:39  
건강관리하십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