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꺼?기리고?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넷플꺼?기리고?

36 4 0
넷플꺼?기리고?


 
보고있능데ㄷㄷ
 
무섭다 소름돋는다?
 
볼만한데? 긍데 자면 무서운 꿈 꿔요ㅋㅋㅋㅋㅋ
 
안 봐야 하나 몇일 잠을 잘 못잠ㄷㄷ
 
 

36 Comments
05.10 16:10  
징그럽던데 목자르는거ㅠㅠ
(작성자) 05.10 16:12  
[@백일홍] 그니까용ㄷㄷ 징짜 징그럽다요
05.10 16:11  
오 그런거개좋음!! 봐야겠따
(작성자) 05.10 16:13  
[@블랙스완] 웅 한번봐바 징그럽꼬 그럼ㅎㅎ
05.10 16:14  
여름엔 호러지!!
(작성자) 05.10 16:15  
[@블랙스완] 강미나있지?아이오아이
걔 연기잘함ㅎㅎ
05.10 16:22  
이거 학원호러네 고딩들 나오노
(작성자) 05.10 16:23  
[@블랙스완] 웅맞아 ㅋㅋㅋㅋ
한번봐바ㅋㅋㅋ 막 겁나무서워는
아닌데 보다보면 계속보게 됨..
05.10 16:23  
오늘도 매진했습니다 걍 틀어놓는데 여주 개이쁘노 ㄷ 채원빈
(작성자) 05.10 16:31  
[@블랙스완] 그거재미뜸?
매력있게 생긴 듯 채원빈
05.10 19:05  
[@애퀴공듀] 요즘 제가 지켜보고 있는 여배우

채원빈
문가영


진짜 지립니다 ㅋㅋ
(작성자) 05.10 19:29  
[@S클래스천문] 그러쿤요ㅎㅎ
둘다 매력쩌는듯ㄷㄷ
05.11 05:48  
[@애퀴공듀] 괜히 여배우가 아닌듯여 ㅎㅎ
05.10 16:34  
아니 하길래 걍 틀어만놈 ㅋㅋ 오 애한테 꽂힘 ㅋㅋ
(작성자) 05.10 19:29  
[@블랙스완] ㅋㅋㅋㅋㅋ
매력있는 것 같앙ㅋㅋㅋ
05.10 16:50  
기리고 재밌더라구여
(작성자) 05.10 19:30  
[@스미스] 넹 재밌다용 시즌2도 나올듯ㅋㅋㅋ
05.10 17:53  
기리고 하니까 ... 뭐지 ? 싶었는데 학교 이름이었군요 "기리" 고등학교 ㅋㅋ
(작성자) 05.10 19:30  
[@S클래스천문] 네 맞아용ㅎㅎ 기리고등학교

Congratulation! You win the 689 Lucky Point!

05.10 18:57  
무섭군요 ㄷㄷ
(작성자) 05.10 19:31  
[@반복] 무섭다기보단 징그러운 장면이
많이 나온다용ㄷㄷ
05.10 19:28  
봐야겠네여
(작성자) 05.10 19:31  
[@똘비] 넹 추전합니당!!!
05.10 19:32  
재미진데 모가지...ㅠ 징글

Congratulation! You win the 29 Lucky Point!

(작성자) 05.10 19:37  
[@김신] 맞아용 저도 그거는 징짜 보기싫더라구영ㄷㄷ
05.10 19:33  
청순 단아 슬랜더 스타일 ㅋㅋ
(작성자) 05.10 19:38  
[@블랙스완] 긍데 나 걔 누군지 모름ㄷㄷ
05.10 19:41  
신예같은디 ㄷ 마녀2에 나온앤디 본기억은 있음
(작성자) 05.11 00:41  
[@블랙스완] 마녀2본적도없음ㅋㅋㅋㅋ
05.11 01:44  
마녀는 1이 채고야
(작성자) 05.11 06:25  
[@블랙스완] 1부터봐야겠넹 그럼ㄷㄷ
05.11 08:10  
김다미가 채고얌
(작성자) 05.11 10:14  
[@블랙스완] 김다미 졸귀탱이얌ㅎㅎ
05.11 11:07  
키 큰 댕댕이처럼 생김 ㅋ
(작성자) 05.11 12:42  
[@블랙스완] 김다미 키가크군아? 몰라뜸ㄷㄷ
05.11 14:13  
개커 ㄷ 170넘음 ㄷㅇ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