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오늘 기아 배당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ㅋㅋㅋ 오늘 기아 배당

13 4 0


 다저스도 잘 안받는

1.2배당을 받았는데;;

국야에서 이런배당...받고 시원하게 이기는꼴을 못봤는데...

아무리 키움이라도 이거 맞나 ㄷ

13 Comments
3시간전  
학살할련지 개역배를 나오게 만들려는지... 국야라 무섭네요
(작성자) 3시간전  
[@스미스] 그러니까요.. 국야라 더 무서움... 선발차이는 확실한데..
3시간전  
저리받고 지면 대박 ㅋㅋ
(작성자) 3시간전  
[@블랙스완] 개역배나오면 ㅠㅠ
3시간전  
똥배ㄷㄷ
(작성자) 3시간전  
[@Noom] 똥배물고 터지면 약도없는데 ㅠㅠ
3시간전  
1.2 개똥배네욧ㄷㄷ
(작성자) 3시간전  
[@애퀴공듀] 개 똥배 묵을바엔.. 안묵을랍니다 ㅠ
3시간전  
[@S클래스천문] 맞아요 그런건 가는게 아니예요ㄷㄷ
보너스배당으로도..
2시간전  
기아지면 ㄷㄷ
(작성자) 41분전  
[@이경영] 역대급 쓰나미.
2시간전  
ㅋㅋㅋ배당 누가주는겨!!!아따ㅋㅋ
(작성자) 41분전  
[@백일홍] 진짜 국내배당은 너무 쓰레기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