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제 곧?

6 4 0
이제 곧?


 
퇴근합니당 오늘 주간근무자 쉬는날 이라
 
12시간근무했는데 개피곤하네여ㄷㄷ
 
끝나고 뼈다구에 쏘듀한잔 해야겠다용ㅎㅎ
 
낼쉬니까 오늘 달려잇ㅅㅅㅅ
 

6 Comments
3시간전  
고생하셨습니다
2시간전  
고생하셨습니다
2시간전  
뼈다구 쇠주 지리지요
1시간전  
빡시게했넹ㄷㄷ
59분전  
크 한잔 빨자고!!!
57분전  
수고하셨습니당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