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6
4
0
3시간전
퇴근합니당 오늘 주간근무자 쉬는날 이라
12시간근무했는데 개피곤하네여ㄷㄷ
끝나고 뼈다구에 쏘듀한잔 해야겠다용ㅎㅎ
낼쉬니까 오늘 달려잇ㅅㅅㅅ








반복
똘비
s클래스천문
112ddy
나혼자도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