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일하기 싫다...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아.. 일하기 싫다...

8 3 0


 일하기 싫으네요 ㅋㅋ
습도가 높아서 현장한번 다녀오면
축축해지니
어우.. 씁...ㅋㅋ

8 Comments
06.23 21:29  
날씨가 넘 습하고 더우니 ㅠㅠ
힘내세요
(작성자) 29분전  
[@스미스] 습해서 땀이 넘 나네여ㅠ
06.23 21:32  
힘내세요
(작성자) 29분전  
[@똘비] 감사합니당 ㅎㅎ
06.23 21:42  
루팡 가야된다여
(작성자) 29분전  
[@블랙스완] 이제 캐루팡으로요 ㅋㅋ
06.23 23:42  
화이팅~~!
(작성자) 29분전  
[@백일홍] 하이팅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