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규가 한건 막았나봅니다.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몽규가 한건 막았나봅니다.

8 1 0


몽규가 한건 막았나봅니다.

 

몽규가 한건 막았나봅니다.

 

JTBC가 똥싸서 32강부터 중계 못할뻔한 걸 수습했나봅니다 ㄷㄷ

다행이네요

8 Comments
3시간전  
이건 잘했네여
(작성자) 3시간전  
[@블랙스완] 좋네요 ㅎㅎ
3시간전  
이제 비난의 시선은 몽규에서 J사로 ㅎㅎㅎ
(작성자) 3시간전  
[@S클래스천문] J사가 너무 똥을 쌌어요
3시간전  
잘했습니다
(작성자) 3시간전  
[@반복] 잘했네요!
3시간전  
이건 선방이네여
(작성자) 3시간전  
[@똘비] 맞아요 ㅎㅎ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