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야는 롯데랑 키움 반대 박고 시작하면 되나요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국야는 롯데랑 키움 반대 박고 시작하면 되나요

10 3 0


 안우진이라 이길줄알앗더니 기아빠따좋네요

10 Comments
3시간전  
키움은 진짜... 바닥 깔아주는 팀이 되었네요
(작성자) 18분전  
[@스미스] 선수들만 잘 키워서 파는거 같아요
3시간전  
건승하십셔
(작성자) 18분전  
[@백일홍] 곤승입니다
2시간전  
키움은 답이없음
(작성자) 18분전  
[@블랙스완] 답이없어요 ㅠ
1시간전  
롯데7연승인데요 ㄷㄷ
(작성자) 17분전  
[@반복] 갑자기 잘하네요 ㅋㅋ
1시간전  
망팀...
(작성자) 17분전  
[@Noom] 망한팀이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