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영우 ㅋㅋㅋ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설영우 ㅋㅋㅋ

6 4 0


 

설영우 ㅋㅋㅋ

 

 

설영우 ㅋㅋㅋ

 

영우야..

 

넌 공격성향보다 방어성향이 짙다고 하더니

 

역시나 고소가 오버레핑보다 빠르구나 ㅋㅋㅋㅋㅋ

6 Comments
4시간전  
ㅋㅋㅋ 자기가 못한건 인지하나보네요
(작성자) 4시간전  
[@스미스] ㅋㅋㅋㅋ 원래 무능은 무죄라하자나요 ㅋㅋ
3시간전  
오늘 욕 오지게 먹던데 ㅋㅋㅋ
2시간전  
욕을 엄청먹네여
1시간전  
으휴ㅋㅋ
33분전  
ㅋㅋㅋ진짜 대국민 실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