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의수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경우의수

6 2 0

경우의수

 

 

경우의 수

 자력진출하기
그리 싫었니..
 
어차피 32강 진출해봤짜
광탈일거인데
 
그냥 불편하더라도 헤엄쳐서 귀국하자?
아님 귀국하지말고 거서 오리걸음하든가.

6 Comments
3시간전  
안올라가는게 맙음
(작성자) 56분전  
[@이경영] 이래놓고 ㅋ올라가는것도 웃김
2시간전  
경우의수 한눈에 보여서 좋네요
(작성자) 54분전  
[@백일홍] ㅎㅎ 근데 무만캐도 자력진출이었는데 ㅋㅋㅋ
2시간전  
올라가도 문제 ㅋㅋ
(작성자) 54분전  
[@블랙스완] 짐싸야하빈다. 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