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는 아마도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하이닉스는 아마도

10 2 0


 500~1000만원 갈거같네요

느낌이 비트코인 느낌임 ㅋㅋㅋ

10 Comments
06.25 21:31  
엄청나네ㄷㄷ
(작성자) 12분전  
[@백일홍] 진짜 끝물 ㅜㅜ

Congratulation! You win the 263 Lucky Point!

06.25 21:38  
진작에 살껄 ㄷ
(작성자) 12분전  
[@블랙스완] 저두여
06.25 21:38  
진작애 ㅠㅠㅠ

Congratulation! You win the 410 Lucky Point!

(작성자) 11분전  
[@똘비] 진작에 사둘껄.
06.25 21:58  
진짜 끝물입니다.
(작성자) 12분전  
[@에볼깨기] 대단합니다 ㅅㅅㅅ
06.25 22:39  
대단합니다 ㄷㄷ

Congratulation! You win the 345 Lucky Point!

(작성자) 11분전  
[@반복] 개 대 단 스 ...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