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일본 한국 안도와주네. ㅎㅎ
10
3
0
4시간전
호주 비기는게 최악인데 ㅋㅋ진짜 그냥
짐싸자 한국ㅋㅋㅋㅋ
원래보다 진출하기 쉽게 만들어놨드만
황금세대가지고 최악의 축협과 감독ㅅ끼때문에
48개국중 32강도 못가게 돼것네 ㅋㅋㅋ
니네가 무슨 월드컵 이냐








반복
똘비
s클래스천문
112ddy
나혼자도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