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일본 한국 안도와주네. ㅎㅎ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호주 일본 한국 안도와주네. ㅎㅎ

10 3 0


 호주 비기는게 최악인데 ㅋㅋ진짜 그냥

짐싸자 한국ㅋㅋㅋㅋ

원래보다 진출하기 쉽게 만들어놨드만

황금세대가지고 최악의 축협과 감독ㅅ끼때문에

48개국중 32강도 못가게 돼것네 ㅋㅋㅋ

니네가 무슨 월드컵 이냐

10 Comments
4시간전  
환장합니다 ㅠ 에휴~
(작성자) 47분전  
[@김신] 환장 그잡채
3시간전  
진짜 떨어질듯 ㅋㅋㅋ
(작성자) 43분전  
[@블랙스완] 일단 빙고판 한줄 완성 ㅋㅋ
3시간전  
ㅋㅋㅋㅋㅋㅋㅋㅋ 탈락일듯
(작성자) 42분전  
[@Noom] 올라가도 개쪽 ㅋ
2시간전  
걸어서 귀국하자
(작성자) 41분전  
[@앞집구구] 헤엄쳐서 귀국해야합니다.
57분전  
떨어질듯 진짜ㅋㅋ
(작성자) 41분전  
[@백일홍] 올라가도 노답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