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32강 가기 글렀네요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한국 32강 가기 글렀네요

9 4 0
한국 32강 가기 글렀네요


 이집트까지 이란한테 비기고 ㄷㄷ
점점 길이 사라지네요
홍명보 공항 들어오면 엿 맞을 듯..

9 Comments
3시간전  
계란준비 ㅅ ㅅ
(작성자) 3시간전  
[@똘비] 계란투척!

Congratulation! You win the 518 Lucky Point!

3시간전  
잘됬네요 ㅋㅋ
(작성자) 3시간전  
[@블랙스완] 그래도 기대했는뎅 ㅠㅠ
3시간전  
포기합니다ㅠ
(작성자) 3시간전  
[@김신] 슬프네요
3시간전  
걸어와라 ㅋㅋ
(작성자) 3시간전  
[@앞집구구] ㅋㅋㅋㅋㅋㅋ
27분전  
진짜ㅋㅋㅋ하 이렇게 다른조 결과 봐야하는게 한심스럽네여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