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흐덥네용ㄷㄷ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넘흐덥네용ㄷㄷ

16 6 0
넘흐덥네용ㄷㄷ


 
에어컨 틀고있음 춥고
 
끄면 덥고 선풍기 돌리면 손님이 덥다해고
 
아놔 냉방병 걸리겠네욧 ㄷㄷ
 
여름징쨔 싫다욧!!!

16 Comments
2시간전  
고생하셨어요
(작성자) 37분전  
[@다음] 더위조심!
2시간전  
날씨 ㄷㄷㄷ
(작성자) 37분전  
[@백일홍] 날씨 ㅎㄷㄷㄷ
2시간전  
에어컨풀이야 ㄷ

Congratulation! You win the 506 Lucky Point!

(작성자) 37분전  
[@블랙스완] 에어컨 계속틀면 머리아펑ㄷㄷ
1시간전  
덥네요 ㄷㄷ
(작성자) 36분전  
[@스미스] 음청 덥다용ㅠㅠ

Congratulation! You win the 41 Lucky Point!

1시간전  
살스신자
(작성자) 36분전  
[@Noom] 살스신으면 더워ㄷㄷ
1시간전  
덥습니다 ㅠㅠ
(작성자) 36분전  
[@똘비] 징짜 덥다요ㅠㅠ
1시간전  
여름 진짜 싫습니다
(작성자) 36분전  
[@앞집구구] 저두용 넘흐 싫다용ㅠ
1시간전  
쪄요. ㄷㄷ
(작성자) 35분전  
[@반복] 징짜 푹푹 찐다요ㄷㄷ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