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되는날 항상 보면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안되는날 항상 보면

6 2 0


 그냥 그날 슈 자체가 내가 보는 그림 안주는 슈가 많은듯

잘 주는 날은 내가 보는 그림 위주 슈고 ㅇㅇ

6 Comments
3시간전  
안되는 날...  조절이 안되는게 넘 힘들져
(작성자) 3시간전  
[@스미스] 분노, 음주벳이 제일 최악임.
2시간전  
감정조절이 제일힘듭니다
2시간전  
안될때 쉬어야하는데 안된다는....
1시간전  
시드 조절이 젤루 중요하죠
54분전  
인정합니다 ㅜㅜ

Congratulation! You win the 454 Lucky Point!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