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봌ㅋㅋㅋ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맹봌ㅋㅋㅋ

5 3 0


 맹봌ㅋㅋㅋ
 

맹봌ㅋㅋㅋ

맹봌ㅋㅋㅋ
 
일단 썰이긴한데...

아시안컵 핑계로 귀국 안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
 
뭇매 오지게 맞을까봐 ㅋㅋㅋ
 
그나저나 축협은 뭐하는거임? 바로 경질 안해??
 
뭐 그밥에 그나물인데 국민여론이 100%인데도 
 
꿈쩍도 안하는게
 
이젠 당연한 수순이라는 생각도 드네 ㅋㅋㅋ

5 Comments
3시간전  
끔찍하네요 ㄷㄷ
(작성자) 3시간전  
[@스미스] 행보가 참 ㅋㅋㅋ
2시간전  
소름 ㄷㄷㄷ
2시간전  
ㅋㅋㅋㅋㅋ 무서와서 벌벌 떨고있겄누
28분전  
ㅋㅋㅋ 끔찍하네여

Congratulation! You win the 155 Lucky Point!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