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난지 14시간째 중간메모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일어난지 14시간째 중간메모

39 0 0

남은경험치 1,670,633

 

담카한지는 11시간 다되가는데 경험치 무엇...

 

새벽이라 그랫겠지...????

39 Comments
2023.09.10 11:04  
저걸 오늘중으로 끝내신다구요? ㄷㄷㄷ
(작성자) 2023.09.10 11:05  
[@레드스완] 끝내기 전까지 전 자지 않습니다 ~~
2023.09.10 11:05  
160만요..?
(작성자) 2023.09.10 11:06  
[@사나이눈물] 160만 ~ 마지막 불꽃~~
2023.09.10 11:05  
11시간 열심히 하시네요
(작성자) 2023.09.10 11:06  
[@장이수] 문상이랑 열심히 놀앗는데~ 사실 경험치는 거의 안오름~ㅋㅋ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155 Lucky Point!

2023.09.10 11:09  
[@뉴비] ㅋㅋㅋㅋㅋ즐깁시다 그냥!
(작성자) 2023.09.10 11:11  
[@장이수] 소령찍고 담태기를 즐기로 갑니다~~
2023.09.10 11:11  
[@뉴비] 한동안 자주 보이시겟군요 !
(작성자) 2023.09.10 11:13  
[@장이수] ㅋㅋㅋㅋㅋ 전 기필코 내일까지 찍을겁니다 !
2023.09.10 11:07  
이벤이 사람잡겠네요ㅋ
(작성자) 2023.09.10 11:08  
[@다연아빠] 전 이벤은 1번 입니다 ㅋㅋ 전 그냥 소령이 목표~~
2023.09.10 11:10  
[@뉴비] 목표를 향해 가는거였군요ㅎ
(작성자) 2023.09.10 11:11  
[@다연아빠] ㅋㅋㅋㅋㅋ 보통은 100만쯤 남을때 삘받ㅇㅏ서 열심히 했는데

이번엔 많이남앗는데 목표를 잡아서 ㅋㅋㅋ
2023.09.10 11:14  
[@뉴비]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 중요한거 아니겠습니까ㅎ 목표달성까지 파이팅입니다ㅎ
(작성자) 2023.09.10 11:16  
[@다연아빠] ㅎㅎㅎㅎ 다연아빠님도 오늘도 파이팅하세요~
2023.09.10 11:08  
그래도 아침부터 많이 올리셧네요
(작성자) 2023.09.10 11:09  
[@이히히이] 눼이?? ㅋㅋㅋㅋ 많이올린건가....??? 별로 못올린거 같은데여 ㅋㅋㅋ
2023.09.10 11:09  
열심히 하시네요
(작성자) 2023.09.10 11:12  
[@유댕댕] ㅋㅋㅋㅋㅋ 전 아무것도 아닙니다 ㅋㅋ 전 그냥 평범한 회원~~

괴물은 저말고 10명쯤 있습니다~~
2023.09.10 11:16  
ㅋㅋㅋㅋㅋㅋㅋㅋ알겟습니다 같이하시죠!
(작성자) 2023.09.10 11:17  
[@장이수] 이수상은 될거같은데 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2023.09.10 11:20  
[@뉴비] 지금 밤새신거자나요 ㅜㅜ
(작성자) 2023.09.10 11:21  
[@장이수] ㅋㅋㅋㅋ 하루에 60만씩 했음 되는건ㄷㅔ 미루고 미루다가 ~~

월요일이 하루남아버림 ㅋㅋㅋ
2023.09.10 11:24  
[@뉴비] ㅋㅋㅋㅋㅋㅋㅋㅋ하루 60만도 빡샘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18 Lucky Point!

2023.09.10 11:16  
아그런가요 아직까지요 ㅎㅎㅎ같이해봅시다
(작성자) 2023.09.10 11:21  
[@하나로마트] 사실 벌써 졸림 ㅋㅋㅋ
2023.09.10 11:21  
[@뉴비] 아그런가요 벌써놀리면어찌합니까 ㅎㅎㅎㅎ
(작성자) 2023.09.10 11:22  
[@하나로마트] 잠깬지 14시간째라 ..어쩔수가 ㅋㅋㅋㅋ 이 고비를 넘긴다면...
2023.09.10 11:24  
[@뉴비] 네 아이고장시간이시네요
2023.09.10 11:19  
10만은 올린거 아닌가유?? ㅎ
(작성자) 2023.09.10 11:20  
[@이히히이] 못올렸을걸요 ㅋㅋㅋ
2023.09.10 11:25  
이제 열심히 해서 올리면 되죠 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50 Lucky Point!

(작성자) 2023.09.10 11:26  
[@이히히이] 손꾸락이 고장난듯~~ ㅋㅋㅋ
2023.09.10 11:33  
저도 이제 살짝 고비네요 ㅋㅋ
(작성자) 2023.09.10 11:35  
[@이히히이] 하루 100만은 타자가 천인가요 ㅋㅋ
2023.09.10 11:43  
타자 1000아니여도 걍 엄청하면 될거 같은데요 ㅋㅋ
(작성자) 2023.09.10 11:44  
[@이히히이] ㅋㅋㅋㅋ 댓글알림 처내는속도보면 타자가 엄청 빠른듯

전 빨리치면 오타투성이 ~~
2023.09.10 11:53  
알림 쳐내는것도 많으면 림들어요 ㅋㅋ
제목


다음드카지노 보증업체.PNG


 

먹튀 검증 온라인카지노커뮤니티 다음드카지노 


온라인 카지노 커뮤니티 담카는 카지노 사이트 및 온라인 카지노, 카지노 사이트 이벤트, 온라인 카지노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카지노 커뮤니티 입니다. 

확실하게 카지노 검증 과 보증 카지노 을 통해 회원님들이 피해보시는 일이 없도록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하게 카지노 보증 업체만을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카지노 사이트 에서 플레이 할수 있는 바카라, 카지노 , 슬롯 , 토토,포인트게임 등  카지노 후기와 정보를 작성하고 공유하는 카지노커뮤니티 담카 입니다.


다음드 카지노 커뮤니티는 회원들과의 의사 소통을 우선시 하고 있으며, 불편함이나 문제점이 있을시 빠르게 수정및 대처하여 최고의 만족도를높이기 위해 노력 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지노커뮤니티 담카에서는 많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담카 포인트를 현금으로 변경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들때문에 많은회원을 보유 하고 있는 다음드 카지노 커뮤니티는 NO.1 카지노 커뮤니티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편하게 오셔서 보증업체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