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침에 조용하니깐..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아..아침에 조용하니깐..

62 0 0


갠히 포바가서 거의 20포인트 날리고 왓네 ㅠㅠ

 

히잉 모닝반 다들 오디가써여 ㅠㅠ

 

나와주세영 ㅠㅠ

62 Comments
2023.09.23 08:27  
어제도 와따가따 좀잃으신거아닙니까 ㄷㄷ
(작성자) 2023.09.23 08:27  
[@좋은선택] 어제도 잃어쮸 ㅋㅋ 100만 포거만 해쮸 ㅋ
2023.09.23 08:27  
ㅋㅋㅋ 아쉽네여
(작성자) 2023.09.23 08:27  
[@리필왕구] 아웅 아쉽 ㅠ
2023.09.23 08:27  
꼬북이 등장!!
(작성자) 2023.09.23 08:28  
[@꼬부기] 등장? 이제 달리는거?
2023.09.23 08:29  
[@다둥맘] 이때까지 달렷음니다만 여기서 더 달려야하는상황 ㅋ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799 Lucky Point!

(작성자) 2023.09.23 08:29  
[@꼬부기] ㅋㅋㅋ 오호 달린다~
2023.09.23 08:30  
[@다둥맘] 계속 달려야져ㅋㅋ원사의 길로ㅋㅋ
(작성자) 2023.09.23 08:31  
[@꼬부기] ㅋㅋㅋ 오늘 원사 가는거?ㅋ
2023.09.23 08:27  
시끌시끌 어디갔다오셨어요 엄청 시끄러운데
(작성자) 2023.09.23 08:28  
[@Moon] 저여? 이제 인낫는데여?ㅋ
2023.09.23 08:28  
모닝롤중잊니다 ㅋㅋ..
(작성자) 2023.09.23 08:28  
[@호시노아이] 앜 롤!!! 그라지마!
2023.09.23 08:29  
[@다둥맘] 킹치만 보상이 너무 짭잘한걸요
2023.09.23 08:28  
이번에가면따실지도?
(작성자) 2023.09.23 08:29  
[@호이시치] 그림장 안좋은데?ㅋ
2023.09.23 08:32  
[@다둥맘] ㅋㅋㅋㅋ안보고있어요 포인트모으는중ㅎ
2023.09.23 08:32  
죽음의 원사의 길로 가야져ㅋㅋ
(작성자) 2023.09.23 08:33  
[@꼬부기] 이제 원사 오면 담태기 오는거 아님?
2023.09.23 08:35  
[@다둥맘] 그럴수도잇어여ㅋㅋㅋ 그럼 탈주하는시간이 많아질수도잇져ㅋㅋ
(작성자) 2023.09.23 08:36  
[@꼬부기] ㅋㅋㅋ 아 어떻게 잡으러 다녀야지?ㅋ
2023.09.23 08:37  
[@다둥맘] 앜ㅋㅋ절대 못잡쥬ㅋㅋㅋ
(작성자) 2023.09.23 08:38  
[@꼬부기] ㅋㅋㅋ 그럼 멀로 꼬시지?ㅋ
2023.09.23 08:32  
어제ㅐ 100만만 포거하고 잃은거에여??
(작성자) 2023.09.23 08:33  
[@찌륏90] 넹 ㅋㅋ
2023.09.23 08:42  
[@다둥맘] 헉 어제 그분 삿길떄 그냥 파시지 까비 ㅠㅠㅠ
2023.09.23 08:34  
포바 밥 그만주세요 ㅋ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764 Lucky Point!

(작성자) 2023.09.23 08:34  
[@레드스완] ㅋㅋㅋ 방금도 가서 주고옴 ㅋ
2023.09.23 08:38  
[@다둥맘] 비만되겄다요 ㅋㅋ 배터져서 죽일생각임?ㅋㅋㅋ
(작성자) 2023.09.23 08:38  
[@레드스완] 에잇 포바 비만 안대요 ㅋ
2023.09.23 08:37  
20만포가 고비에요 그거 넘기면 40만포에서 폭삭 오링…
(작성자) 2023.09.23 08:40  
[@쏘미] 그럼 딱 20만포 넘기면 활동하다가... 하고 그러셔여ㅕ ㅋ
2023.09.23 08:38  
앜ㅋㅋㅋ전 절대 꼬실수가없쥬ㅋㅋ
(작성자) 2023.09.23 08:40  
[@꼬부기] 음 먹을꺼로 안댐?
2023.09.23 08:42  
[@다둥맘] 앜ㅋㅋ먹을껀 포기 못하즄ㅋㅋ
(작성자) 2023.09.23 08:43  
[@꼬부기] 그라지 ㅋㅋ 다들 먹을꺼는 무시못하지 ㅋ
2023.09.23 08:44  
[@다둥맘] 앜ㅋㅋ그럼 먹을껄로 꼬셔지겟군ㅋㅋㅋ
(작성자) 2023.09.23 08:46  
[@꼬부기] 그렇지 ㅋㅋ 바로 그거지 ㅋ
level-9TATATA1회
2023.09.23 08:41  
어걱 일어 나셨군여 다둥님!
(작성자) 2023.09.23 08:42  
[@TATATA] 일어나쮸ㅜ ㅋㅋ 저희집 알람때문에 ㅋ
level-9TATATA1회
2023.09.23 09:13  
[@다둥맘] 몇시 알람이여여??
2023.09.23 08:46  
앜ㅋㅋㅋ클낫다ㅋㅋㅋ
(작성자) 2023.09.23 08:48  
[@꼬부기] 이제 어디 못가 ㅋ
2023.09.23 08:48  
[@다둥맘] 클낫다ㅋㅋ
(작성자) 2023.09.23 08:49  
[@꼬부기] 나의 노예가 대시오!
2023.09.23 08:52  
[@다둥맘] 전 담카의 노예입니다ㅋㅋ
(작성자) 2023.09.23 09:07  
[@꼬부기] 키야.. 담카말고 나의 노예가 대라니깐?

Congratulation! You win the 90 Lucky Point!

2023.09.23 09:08  
앜ㅋㅋㅋㅋㅋㅋ 다둥맘 노예가 되면 어찌하면되무니까ㅋㅋ
(작성자) 2023.09.23 09:09  
[@꼬부기] 알람을 많이 주면댐 ㅋ
2023.09.23 09:10  
[@다둥맘] 앜ㅋㅋㅋㅋ 그럽시다ㅋㅋ
(작성자) 2023.09.23 09:11  
[@꼬부기] 알람을 주시오! ㅋ
2023.09.23 09:11  
[@다둥맘] 알람 하나 추가ㅋㅋ
(작성자) 2023.09.23 09:12  
[@꼬부기] 나도 추가요~
2023.09.23 09:11  
저도 건드려서 그지됐네요..
(작성자) 2023.09.23 09:11  
[@미카르] 헐 건들지마세여 ㅠ
2023.09.23 12:51  
[@다둥맘] 전 이미 중독되서 틀렸..
2023.09.23 09:13  
알람 10000000개 추가~~~~
(작성자) 2023.09.23 09:14  
[@꼬부기] 그렇게 안왓는데?ㅋ
2023.09.23 09:15  
[@다둥맘] 앜ㅋㅋㅋ 알람 하나더추가ㅋㅋ이제 오전반분들 슬슬 오시겟네영ㅎㅎ
(작성자) 2023.09.23 09:29  
[@꼬부기] ㅋㅋㅋ 저는 시골 가야할 삘이네여 ㅋ
2023.09.23 09:30  
[@다둥맘] 또 고생하시겟어영ㅎㅎ
제목


https://daumdca.com/bbs/board.php?bo_table=b1


 

 

먹튀 검증 온라인카지노커뮤니티 다음드카지노 


온라인 카지노 커뮤니티 담카는 카지노 사이트 및 온라인 카지노, 카지노 사이트 이벤트, 온라인 카지노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카지노 커뮤니티 입니다. 

확실하게 카지노 검증 과 보증 카지노 을 통해 회원님들이 피해보시는 일이 없도록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하게 카지노 보증 업체만을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카지노 사이트 에서 플레이 할수 있는 바카라, 카지노 , 슬롯 , 토토,포인트게임 등  카지노 후기와 정보를 작성하고 공유하는 카지노커뮤니티 담카 입니다.


다음드 카지노 커뮤니티는 회원들과의 의사 소통을 우선시 하고 있으며, 불편함이나 문제점이 있을시 빠르게 수정및 대처하여 최고의 만족도를높이기 위해 노력 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지노커뮤니티 담카에서는 많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담카 포인트를 현금으로 변경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들때문에 많은회원을 보유 하고 있는 다음드 카지노 커뮤니티는 NO.1 카지노 커뮤니티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편하게 오셔서 보증업체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