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아야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루아야

72 2 0

밥 먹으러가자


72 Comments
2023.09.23 11:55  
에헤이~!~!~!~ 밥먹으러도안가고뭐함까?
(작성자) 2023.09.23 11:56  
[@리칭이] 앜ㅋ루아 기다리는중임돠ㅋㅋ
2023.09.23 11:56  
ㅋㅋㅋㅋ 개간지나네

Congratulation! You win the 552 Lucky Point!

(작성자) 2023.09.23 11:56  
[@천사곽대기] 간지 쩔지ㅋㅋ
2023.09.23 11:57  
[@꼬부기] 루아형 뭐행
(작성자) 2023.09.23 11:57  
[@천사곽대기] 옆에서 고민에 빠졋어..깊은생각에...
2023.09.23 12:02  
[@꼬부기] 애늙은이네
(작성자) 2023.09.23 12:04  
[@천사곽대기] 앜ㅋㅋㅋ깊은생각에 빠졋어..뭐라고 말을 해야할지 모르겟넹..
2023.09.23 11:56  
식사맛나게드시고 오세요
(작성자) 2023.09.23 11:57  
[@하나로마트] 네넹ㅎㅎ
2023.09.23 11:57  
[@꼬부기] ㅎㅎㅎ저도 좀이따갑니다 밥먹으러요
(작성자) 2023.09.23 11:58  
[@하나로마트] 맛점 하셔용
2023.09.23 12:01  
[@꼬부기] 네그래요
(작성자) 2023.09.23 12:01  
[@하나로마트] 네넹ㅎㅎㅎ
2023.09.23 11:56  
남친게임중인가요 ㅋㅋㅋㅋ
(작성자) 2023.09.23 11:57  
[@먹죽먹죽] 넹ㅋㅋ
2023.09.23 11:57  
[@꼬부기] 컴터꺼버리세요 ㅎㅎㅎ
(작성자) 2023.09.23 11:58  
[@먹죽먹죽] 앜ㅋㅋㅋ그럼 화낼지도 몰라여ㅋㅋ
2023.09.23 11: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이건 게시글 넘 짧은데?
(작성자) 2023.09.23 11:58  
[@장이수] ㅋㅋㅋ그런가ㅋㅋㅋ
2023.09.23 12:00  
[@꼬부기] 상여자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2023.09.23 12:00  
[@장이수] 잌ㅋㅋㅋ
2023.09.23 11:58  
ㅎㅎㅎ네 배고프겟다 언능 같이가야쥐
(작성자) 2023.09.23 11:58  
[@리칭이] 같이 가야졍 근데 넘 깊은생각에 빠져잇어서...
2023.09.23 11:59  
관점이 틀어져 있어서 그래요 의식주가 가장 소중하고 옆에있는사람이 가장 소중하다는걸 느껴야되여

Congratulation! You win the 905 Lucky Point!

(작성자) 2023.09.23 12:01  
[@리칭이] 그렇긴 하죵..근데 너무 깊은생각에 빠져잇어영ㅠㅠ
2023.09.23 12:02  
식사드시러 안가고 남친 아직까지 게임하나보네요
(작성자) 2023.09.23 12:04  
[@하나로마트] 깊은생각에...
2023.09.23 12:05  
[@꼬부기] 깊은 고민이 있으신가봐요 ?
2023.09.23 12:02  
흠 큰일이군요
(작성자) 2023.09.23 12:04  
[@리칭이] 갠챠냐용ㅎㅎ기다리면 되죵ㅎㅎ
2023.09.23 12:05  
ㅋㅋㅋㅋ아직도 안 갔어 !?
(작성자) 2023.09.23 12:06  
[@천사메롱이] 루아가 깊은생각에 빠져서 말을....꺼내질 못하겟네..
2023.09.23 12:11  
[@꼬부기] 게시글 봣어 !
넌 일 해??
2023.09.23 12:06  
흠..제가말좀해줄게요
(작성자) 2023.09.23 12:07  
[@리칭이] ㅠㅠㅠㅠ 너무 생각에 잠겻어여ㅠㅠ
2023.09.23 12:09  
ㅎㅎ금방괜찮아질거에요
(작성자) 2023.09.23 12:09  
[@리칭이] 그러길 바래야져...ㅠㅠ
2023.09.23 12:11  
훌륭하게이겨낼겁니다 ㅎㅎ
(작성자) 2023.09.23 12:12  
[@리칭이] 그렇겟죠??ㅠㅠ
2023.09.23 12:13  
ㅎㅎ그럼요 생각하는건 본인도 바꾸고싶어하는거니까요 가자고해봣어요?~?
(작성자) 2023.09.23 12:13  
[@리칭이] 너무 생각에 잠겨서 말이 안나와여..입밖으로..ㅠㅠ
2023.09.23 12:16  
텔보라해영
(작성자) 2023.09.23 12:17  
[@리칭이] 네넹ㅎㅎ
2023.09.23 12:20  
ㅎㅎㅎㅎㅎㅎ네:) 빨리봐야하는디
(작성자) 2023.09.23 12:44  
[@리칭이] 그러게영ㅎㅎ
2023.09.23 12:46  
왓어요밥먹으러?
(작성자) 2023.09.23 23:38  
[@리칭이] 집에서 먹엇어영
2023.09.23 13:25  
ㅋㅋㅋㅋㅋㅋ 루아님 옆에 안 계십니까?
(작성자) 2023.09.23 23:39  
[@땅콩] 잇어영ㅎㅎ
2023.09.23 23:40  
피방이에요?
(작성자) 2023.09.23 23:45  
[@리칭이] 아뇽 방금 자다가 일어낫어영ㅋㅋ
2023.09.23 23:47  
ㅎㅎㅎㅎ아아~~ 인나자마자오셧구나
(작성자) 2023.09.24 00:11  
[@리칭이] 인나자마자 담카 접속햇어영ㅎㅎ

Congratulation! You win the 390 Lucky Point!

2023.09.24 00:14  
ㅎㅎㅎ잘먹고와서다행이에영
(작성자) 2023.09.24 02:38  
[@리칭이] 맛잇게 드셧다니 다행이에영ㅎㅎ
2023.09.24 03:05  
ㅎㅎㅎ넹 :) 오늘밤새나여
(작성자) 2023.09.24 03:06  
[@리칭이] 아마도 그럴듯해용 루아랑ㅎㅎ
2023.09.24 03:06  
ㅎㅎ네 ;) 한번해보지요
(작성자) 2023.09.24 03:08  
[@리칭이] 리칭님이 업 하게 마니 도와주세용ㅎㅎ
2023.09.24 03:09  
ㅎㅎ저는 빨리안달면 힘드러요 ㅠㅠ
(작성자) 2023.09.24 03:12  
[@리칭이] 앗 그럼 빨리달도록 해보겟습니당ㅎㅎ
2023.09.24 03:14  
ㅎㅎㅎ아녀 빨리는안달아도되여 중간에 안달면 전못달려요 ㅎㅎㅎㅎㅎ 제가 이제 제대로하면 다들힘들어해서 ㅠ
(작성자) 2023.09.24 03:15  
[@리칭이] 앗!! 리칭님과 빠르게 달려봐용!!~
2023.09.24 03:16  
네 그럼 드려볼게요
(작성자) 2023.09.24 03:16  
[@리칭이] 빠르게 업업업!!!
2023.09.24 03:17  
ㅎㅎ빨리보내려고안해도되요 댓글에서 티가나요 ㅋㅋ
(작성자) 2023.09.24 03:18  
[@리칭이] 앜ㅋㅋㅋ그런가여ㅋㅋㅋ 그럼 천천히 하겟스무니다!!ㅎㅎ
2023.09.24 03:19  
네 친근하게안써도되니 손아껴요
(작성자) 2023.09.24 03:20  
[@리칭이] 네넹ㅎㅎㅎ 새벽이라 그런지 아침보다 한가로워서 좋아용ㅎㅎ아침엔 댓글이 너무 많이달려서ㅎㅎ
2023.09.24 03:22  
네 그것도그렇긴한데 한가로우면더힘들긴해요 ㅠ.ㅠ
(작성자) 2023.09.24 03:22  
[@리칭이] 그건 맞긴해영ㅜㅜㅜㅜ업도 빠르게 잘 안되구 하니깡ㅠㅠ
제목


https://daumdca.com/bbs/board.php?bo_table=b1


 

 

먹튀 검증 온라인카지노커뮤니티 다음드카지노 


온라인 카지노 커뮤니티 담카는 카지노 사이트 및 온라인 카지노, 카지노 사이트 이벤트, 온라인 카지노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카지노 커뮤니티 입니다. 

확실하게 카지노 검증 과 보증 카지노 을 통해 회원님들이 피해보시는 일이 없도록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하게 카지노 보증 업체만을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카지노 사이트 에서 플레이 할수 있는 바카라, 카지노 , 슬롯 , 토토,포인트게임 등  카지노 후기와 정보를 작성하고 공유하는 카지노커뮤니티 담카 입니다.


다음드 카지노 커뮤니티는 회원들과의 의사 소통을 우선시 하고 있으며, 불편함이나 문제점이 있을시 빠르게 수정및 대처하여 최고의 만족도를높이기 위해 노력 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지노커뮤니티 담카에서는 많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담카 포인트를 현금으로 변경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들때문에 많은회원을 보유 하고 있는 다음드 카지노 커뮤니티는 NO.1 카지노 커뮤니티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편하게 오셔서 보증업체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