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50포 포바!!!!!!!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7750포 포바!!!!!!!

43 4 0

91 04.16 01:30 플레이어 2 100,000 200,000 적중
90 04.16 01:29 플레이어 2 100,000 100,000 적특
89 04.16 01:28 플레이어 2 100,000 100,000 적특
88 04.16 01:27 플레이어 2 62,000 124,000 적중
87 04.16 01:26 플레이어 2 62,000 62,000 적특
86 04.16 01:25 플레이어 2 31,000 62,000 적중
85 04.16 01:24 플레이어 2 15,500 31,000 적중
84 04.16 01:23 플레이어 2 7,750 15,500 적중

43 Comments
level-15holy1회
04.16 01:32  
홀리몰리!
(작성자) 04.16 01:33  
[@holy] ㅋㅋㅋㅋㅋㅋ아까 잃은거 찾고 10만포 이득 ㅅㅅㅅㅅㅅㅅㅅㅅ

Congratulation! You win the 795 Lucky Point!

04.16 01:32  
역시로이님이시네요 굿입니다
(작성자) 04.16 01:33  
[@마이사] 플줄에 타이에 장난 아니에요 ㅎㄷㄷ
04.16 01:35  
[@로이] 그러게요 ㅎㅎ 그래도이득이시라다행입니다
(작성자) 04.16 01:38  
[@마이사] 줄을 사랑이에요 ㅋ
04.16 01:39  
[@로이] ㅎㅎ네그렇기는하죠
04.16 01:34  
나이수!!!
(작성자) 04.16 01:34  
[@구냐이] 나이스 ㅅㅅㅅㅅㅅㅅㅅㅅ
level-15holy1회
04.16 01:34  
지려버려따요 ㅅㅅㅅㅅ
(작성자) 04.16 01:35  
[@holy] 플줄 지려따리 ㅅㅅㅅㅅㅅㅅㅅ
04.16 01:35  
저는 막차에서 실패 ㅋㅋ
(작성자) 04.16 01:36  
[@구냐이] 10개까지 나오고 꺽여버리네요 ㅠ
level-15holy1회
04.16 01:36  
존맛탱이다요!!
(작성자) 04.16 01:37  
[@holy] 7천포로 존맛 ㅋㅋㅋㅋㅋㅋㅋㅋ
04.16 01:39  
준나대박이다 나이쓰!로이!
(작성자) 04.16 01:40  
[@잡초질롯] 줄이 계속 내려왔어 ㅋㅋㅋㅋㅋㅋㅋ
04.16 13:19  
[@로이] 나이스 줄을 잡아야해 우린 !
04.16 01:51  
그 막차에 희생이 되었슴다!!
(작성자) 04.16 01:54  
[@구냐이] 이런 좀 쉬엇다가 하시지 ㅠ
04.16 01:52  
가능한건가요 ㄷㄷㄷ
(작성자) 04.16 01:54  
[@반복] 기대 안하고 했는데 되더라구요 ㅎㅎ
04.16 01:57  
7천포에 기적을 꿈꿨습니다 ㅋㅋㅋ
(작성자) 04.16 01:58  
[@구냐이] 줄 나와야 가능할꺼에요
04.16 01:59  
맞습니다 맞출라면 작두타는거 아닌이상..ㅋㅋㅋ
(작성자) 04.16 02:11  
[@구냐이] 줄이 깡치기 제일 좋죠 ㅎㅎ
04.16 02:01  
지렷네요ㅎㅎㅎ
(작성자) 04.16 02:12  
[@야식왕푸퐁] 줄 내려와서 운이 좋았습니다 ㅋ
04.16 02:02  
나이스 ㅅㅅㅅㅅ
(작성자) 04.16 02:12  
[@신별] 완전 나이스요 ㅅㅅㅅㅅㅅㅅㅅㅅㅅ
04.16 02:27  
맞습니닼ㅋ 근데 항상 안볼때 줄있고 ㅋㅋ
(작성자) 04.16 02:32  
[@구냐이] 욕심 부리다가 결국 올인이에요 ㅠ
04.16 02:36  
나이스. ㅅㅅ
(작성자) 04.16 02:57  
[@한량호둥] 결국 다시 올인이에요 ㅠ
04.16 03:07  
와 오졌다요!!
(작성자) 04.16 03:27  
[@베벳] 결국은 조졋어 ㅎ
04.16 03:16  
이얏 초록불 아름답다>.<
(작성자) 04.16 03:27  
[@유애퀴] 결국 2연미적 ㅋ
04.16 06:04  
[@로이] 그럼 펑펑이네ㅠ
난 자다깨서 아까 1깡
성공해구 튀어떠..
level-13다음1회
04.16 04:32  
축하드려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192 Lucky Point!

(작성자) 04.16 06:00  
[@다음] 감사합니다
04.16 06:37  
축하드려요
04.16 08:45  
아숩지만서도 오늘 다시 고고°
제목



담카자게.PNG

 

 

먹튀 검증 온라인카지노커뮤니티 다음드카지노 


온라인 카지노 커뮤니티 담카는 카지노 사이트 및 온라인 카지노, 카지노 사이트 이벤트, 온라인 카지노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카지노 커뮤니티 입니다. 

확실하게 카지노 검증 과 보증 카지노 을 통해 회원님들이 피해보시는 일이 없도록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하게 카지노 보증 업체만을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카지노 사이트 에서 플레이 할수 있는 바카라, 카지노 , 슬롯 , 토토,포인트게임 등  카지노 후기와 정보를 작성하고 공유하는 카지노커뮤니티 담카 입니다.


다음드 카지노 커뮤니티는 회원들과의 의사 소통을 우선시 하고 있으며, 불편함이나 문제점이 있을시 빠르게 수정및 대처하여 최고의 만족도를높이기 위해 노력 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지노커뮤니티 담카에서는 많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담카 포인트를 현금으로 변경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들때문에 많은회원을 보유 하고 있는 다음드 카지노 커뮤니티는 NO.1 카지노 커뮤니티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편하게 오셔서 보증업체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