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대를 할까 말까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대를 할까 말까

15 3 0


 잠은 오고.. 출석 사간은 다가오고
 
잠들면 그냥 푹 자고
 
깨어 있으면 출석하고 자고 그래야겠다영ㅋㅋ

15 Comments
05.08 23:47  
가야합니다
(작성자) 05.09 07:13  
[@반복] 가보자구영ㅋ
05.08 23:56  
순방하고 자자요
(작성자) 05.09 07:13  
[@블랙스완] 오랜만에 순방성공 !
05.09 00:31  
순방ㅅ
(작성자) 05.09 07:13  
[@백일홍] 순방띠
05.09 01:00  
씩씩하게 가즈아 화이팅
(작성자) 05.09 07:13  
[@블루] 씩씩하게요 ㅎㅎ
05.09 21:05  
[@앞집구구] 건승 하세요 화이팅 ㅎ
05.09 08:04  
아오 취권순방 어렵다여
(작성자) 05.09 10:28  
[@블랙스완] 취권까비라여 ㄷㄷ
05.09 10:29  
낼다시도전!
(작성자) 05.09 14:06  
[@블랙스완] 순방 찍어버리자여ㅜㅋㅋ
05.09 20:03  
다시 연타가야쥬
05.10 00:45  
무조건해야져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