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더워요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날이더워요

12 4 0


 진짜 여름이긴한가보네여


더워죽것어서


에어컨 이제 킵니다 

12 Comments
05.14 17:02  
에어컨풀입니다ㅠ
(작성자) 05.15 23:16  
[@저유노리] 에어컨 풀가동입니다 ㅅㅅ
05.14 17:31  
에어컨 진짜 켜야겠네여ㄷㄷ
(작성자) 05.15 23:19  
[@백일홍] 에어컨 풀가동입니다 ㅅㅅ
05.14 18:18  
여름이네여ㅠ
(작성자) 05.15 23:22  
[@앞집구구] 에어컨 풀가동입니다 ㅅㅅ
05.14 19:02  
개덥네요
(작성자) 05.15 23:22  
[@김신] 덥습니다 ㅠㅠㅠㅠ
05.14 19:17  
개어렵스요...
(작성자) 05.15 23:22  
[@S클래스천문] 에어컨 풀가동입니다 ㅅㅅ
05.14 21:45  
개덥다요
(작성자) 05.15 23:22  
[@블랙스완] 에어컨 풀가동입니다 ㅅㅅ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