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개피곤하네여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진짜/개피곤하네여

11 4 0


 근래들어 일하면서 다리가 이렇게 땡긴적 처음이네요
 
하루종일 걸어다녀서 그런가
 
진짜ㄱㅐ힘드네여 하..
 
퇴근마렵다 진짜..
 
아직 일이 안끝남 미틴..

11 Comments
05.14 19:15  
후.. 건감ㅇ챙기시면서 존버베릿입니다.
(작성자) 05.15 16:34  
[@S클래스천문] 힘드네여ㅠ
05.14 19:28  
힘내세요
(작성자) 05.15 16:34  
[@똘비] 힘듭니다ㅠㅠ
05.14 21:17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05.15 16:36  
[@스미스] 화팅입니다
05.14 21:43  
보양가주앗!!
(작성자) 05.15 16:36  
[@블랙스완] 가자고오옹
05.14 23:54  
개빡쌔노
(작성자) 05.15 16:36  
[@앞집구구] 빡씨다 진짜
05.15 21:41  
힘내십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