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정신차리네용ㄷㄷ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제/정신차리네용ㄷㄷ

4 1 0


 술이 안깨서
 
이제 정신차리네여 ㄷㄷㄷ
 
버닝도 끝나가네여
 
갤러리라도 패야겠습니다

4 Comments
05.15 16:39  
패야합니다
(작성자) 05.15 16:40  
[@반복] 겨우했네여 숙제
05.15 19:27  
숙제가자여!!
05.16 23:32  
개패야합니다. ㅅㅅ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