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날씨 왤케 덥냐 ㄷㄷ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와 날씨 왤케 덥냐 ㄷㄷ

8 2 0


 벌써 이렇게 더우면
여름은 어떻게 버티나 걱정이네요
 
으아아아아아

8 Comments
05.15 17:46  
벌써 덥네요 ㄷㄷ
(작성자) 05.15 21:31  
[@로미로미] 넘더워여
05.15 18:34  
에어컨풀가동이에요
(작성자) 05.15 21:31  
[@티코맨] 전기세 ㅈ댓어여ㅠ
05.15 19:26  
개덥다요 ㄷㄷ
(작성자) 05.15 21:31  
[@블랙스완] 불지옥 ㅜㅡ
05.15 22:21  
낮엔 못나감 ㅋㅋ
05.15 23:02  
개 불지옥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