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6시 이후면 개표방송 ㄷ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13 Comments
06.03 18:10  
관심도읍네요
(작성자) 06.03 18:23  
[@블랙스완] 보기도싫으네여
06.03 18:38  
야구 보자요
(작성자) 06.03 22:13  
[@피슉] 야구도 스트레스 이빠이 ㅠㅠ
06.03 18:39  
관심없슈 ㅎㅎ
(작성자) 06.03 22:14  
[@김신] 그렇쥬 ㅠㅠㅠ
06.03 18:55  
개표가즈아
(작성자) 06.03 22:14  
[@반복] 개표 가쥬아 ㅅㅅㅅ
06.03 20:01  
개표보며 한잔ㅋ
(작성자) 06.03 22:14  
[@앞집구구] 한잔 두잔 ㅅㅅㅅ

Congratulation! You win the 865 Lucky Point!

06.03 23:54  
술이나마셔야져!
(작성자) 06.04 00:33  
[@백일홍] 맞져 ㅎㅎㅎ
06.04 02:04  
선관위 대형사고 ㅋ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