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선관위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번 선관위

6 3 0


 지금 뉴스보는데
또 사고쳣더군요 ㅋㅋㅋ
 
또관위
이러면 ㅋㅋㅋㅋ
 
내 최애
비와이형님의 선구안이 ㅎㄷㄷㄷㄷ

6 Comments
06.04 15:53  
진짜 개판임ㅋㅋ
(작성자) 06.05 03:13  
[@앞집구구] 선관위 개 관 위 ㅋㅋㅋ
06.04 18:38  
엉망임 진짜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166 Lucky Point!

(작성자) 06.05 03:13  
[@백일홍] 개 엉망스..ㅋ
06.04 20:52  
븅신들 ㅋㅋ
(작성자) 06.05 03:15  
[@블랙스완] 개 엉망스..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