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이제 참....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날씨가 이제 참....

8 2 0

좋다는 생각 보다는

덥다 습하다 하는 생각만 드네요

 

얼른 가을이오길 ㅠㅠ

 

8 Comments
06.04 18:03  
가을오고 금방 추워지는것도 ㅠ ㅋㅋ
(작성자) 06.04 22:02  
[@김신] 차라리 추운게 ㅠ
06.04 18:27  
작업복에 소금이 벌써 보이네 샹
(작성자) 06.04 22:02  
[@백일홍] 소금꽃 피울 계절이다 ㅠ
06.04 20:51  
개극혐 여름 ㄷ
(작성자) 06.04 22:02  
[@블랙스완] 차라리 겨울이 ㅜ
06.04 22:41  
이제 여름시작이하는게 참 ㅋㅋㅋ
06.05 04:36  
날씨 개 ...극혐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