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들이 개떡락이 ㄷㄷ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코인들이 개떡락이 ㄷㄷ

6 2 0


 역시

럼프성


일단 9천 초반까지 떨어질듯.


지금현재는 숏충이들만 노날듯.ㅋㅋㅋ

6 Comments
06.04 19:44  
엄청나네요
(작성자) 06.05 03:10  
[@스미스] 개떡락 ㄷ
06.04 20:46  
개떡락 ㄷ
(작성자) 06.05 03:10  
[@블랙스완] 개떡락 ㄷ
06.05 18:51  
떡락하네여
(작성자) 06.05 19:03  
[@똘비] 개떡락 ㄷ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