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자야겠네여 백일홍 1 0 0 1시간전 술도 한잔 때리뜨니 겁나 피곤하네여.. 자러 가야겠습니당ㅠ 0 0 https://daumdca.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6335448 Author 4 3 Lv.대령 백일홍 대령 42,883,010 (80%) 백일홍님 보유 포인트 : P 509,482 +1 06.23 이제/자야겠네여 +5 06.23 낮술/가자고~ +7 06.23 굿모닝/입니다! +7 06.23 리피리/갑시다 06.23 한국에 관광 온 외국인들이 가장 놀란 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