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 떨어졌나보네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주식이 떨어졌나보네

4 1 0


 외인들이 싼값에 겁나 사서 들어올리고
 
전고점 뚫어버리면 다시 전부 매도시키고 ㅋㅋㅋㅋ
 
사이드카 발동하고 ㅋㅋㅋㅋ
 
아주 그냥 외인들에 의해 K주식 들쑥날쑥
 
외인들 팔면 국내 개미들 우루루 사재끼고 ㅋㅋㅋ
 
몇달새 고거 반복 ㅋㅋㅋ

4 Comments
53분전  
오르락내리락
(작성자) 4분전  
[@똘비] 넘 뻠핑되어있음..!!!!
27분전  
코스피 조정 좀 드가야죠
(작성자) 4분전  
[@앞집구구] 넘 뻠핑되어있음..

Congratulation! You win the 439 Lucky Point!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