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 떨어졌나보네
4
1
0
1시간전
외인들이 싼값에 겁나 사서 들어올리고
전고점 뚫어버리면 다시 전부 매도시키고 ㅋㅋㅋㅋ
사이드카 발동하고 ㅋㅋㅋㅋ
아주 그냥 외인들에 의해 K주식 들쑥날쑥
외인들 팔면 국내 개미들 우루루 사재끼고 ㅋㅋㅋ
몇달새 고거 반복 ㅋㅋㅋ








반복
똘비
s클래스천문
112ddy
나혼자도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