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제 곧?

3 2 0
이제 곧?


 
퇴근합니당 오늘 주간근무자 쉬는날 이라
 
12시간근무했는데 개피곤하네여ㄷㄷ
 
끝나고 뼈다구에 쏘듀한잔 해야겠다용ㅎㅎ
 
낼쉬니까 오늘 달려잇ㅅㅅㅅ
 

3 Comments
30분전  
고생하셨습니다
15분전  
고생하셨습니다
31초전  
뼈다구 쇠주 지리지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