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야는 롯데랑 키움 반대 박고 시작하면 되나요 똘비 3 3 0 1시간전 안우진이라 이길줄알앗더니 기아빠따좋네요 3 0 https://daumdca.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6337657 Author 0 0 Lv.소장 똘비 소장 57,184,521 (7%) 똘비님 보유 포인트 : P 10,236,717 +3 06.24 국야는 롯데랑 키움 반대 박고 시작하면 되나요 +3 06.24 부산에는 비가~ +4 06.24 6월도 얼마 안남았네요 +4 06.24 즐오후되세요 +7 06.24 하지메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