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1
1
0
54분전

ㅋㅋㅋㅋㅋ
32개국이면 2포트도 안돼
48개국이라 더 쉬워진 월드컵
다른조랑 비교하면
가깝게 일본과 비교하면
우리조는
개 꿀 조라고 생각드는 편인데
주관적으로
유로파 선수들 1~2명밖에 없는 남아공 상대로
1:0 석패 ㅋㅋㅋㅋㅋㅋ
우위를 가졌던건 볼 점유율뿐...
승점 3점을 따거나 가두리를 해도 모자랄 판국에
1골 쳐먹고 졌다?ㅋㅋㅋ
어찌저찌해서 8/12개국에 들어가서 32강에 올라간다해도 ㅋㅋㅋ
바로 짐싸고 개망신 당하면서 인천공항은 무슨 그냥 헤엄쳐서 돌아와야할듯 ㅋㅋㅋㅋㅋ








반복
똘비
s클래스천문
112ddy
나혼자도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