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영우 ㅋㅋㅋ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설영우 ㅋㅋㅋ

3 2 0


 

설영우 ㅋㅋㅋ

 

 

설영우 ㅋㅋㅋ

 

영우야..

 

넌 공격성향보다 방어성향이 짙다고 하더니

 

역시나 고소가 오버레핑보다 빠르구나 ㅋㅋㅋㅋㅋ

3 Comments
1시간전  
ㅋㅋㅋ 자기가 못한건 인지하나보네요
(작성자) 1시간전  
[@스미스] ㅋㅋㅋㅋ 원래 무능은 무죄라하자나요 ㅋㅋ
26분전  
오늘 욕 오지게 먹던데 ㅋ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