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는 아마도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하이닉스는 아마도

4 2 0


 500~1000만원 갈거같네요

느낌이 비트코인 느낌임 ㅋㅋㅋ

4 Comments
55분전  
엄청나네ㄷㄷ
48분전  
진작에 살껄 ㄷ
47분전  
진작애 ㅠㅠㅠ

Congratulation! You win the 410 Lucky Point!

27분전  
진짜 끝물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