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점점 32강에서 멀어가네요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한국은 점점 32강에서 멀어가네요

2 1 0


한국은 점점 32강에서 멀어가네요

 일본도 2점차 이상으로 못이길거 같구 ㄷㄷ
독일은 에콰도르한테 이미 졌으니... 대표팀 귀국 준비해야겠네요 ㅋㅋ
 

2 Comments
41분전  
개명보ㅋㅋ
34분전  
걍 떨어지길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