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핸드폰 보험 들어요?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다들 핸드폰 보험 들어요?

5 2 0


 지금까지 다 보험 안들고 있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은근 많은 사람들이

 

다 보험 들고쓰네요 ㅋㅋㅋ

 

 

보험들면 뭐가 좋은가/?

5 Comments
1시간전  
무조건요. 엊그제 떨궈서 액정 와장창났는데 보험으로 새폰됨 ㅋㅋ
(작성자) 53분전  
[@블랙스완] ㅎㄷㄷㄷ 그러쿤요... 전 처음 몇번 들다가 애지중지하다보니... 그닥 쓸모없다고 생각해서 중간중간 해지하긴했다만 ㅠ
31분전  
전 들어놔요! 진짜 만약에 액정이라도 나가면... 돈 많이 깨져요
21분전  
전 안둘어요 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414 Lucky Point!

17분전  
저도 들어요 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