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저 포전 궁금한게있는데 > 자유게시판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님들 저 포전 궁금한게있는데

3 0 0


 atm 포전 보면
 
누적10충 30만포 전환가능
누적30충 90만포 전환가능 
이런식으로 되어있잖아요!
 
10충하고 30만포인트 전환을하고
30충하고 90만포인트를 전환 할 수 있는거에요?
아니면 그 전에 30만포 전환했으니까 60만포만 전환 할 수 있는거에요?
 

3 Comments
1시간전  
고센에 물어보심이 제일빠르실듯하옵니다.
37분전  
고센이 정확해유

Congratulation! You win the 998 Lucky Point!

32분전  
관리자깨물어보시는게 ㅎ
제목